로스트아크 이스테르 모코코 위치 & 섬의 마음 [로아 시즌2]

반응형

로스트아크 이스테르 위치 알아보기

이스테르 섬은 거의 베른 남부 입구에 곧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단과 관련된 스토리를 알 수 있는 섬으로, 스토리도 재미있고 에포나까지 진행 시 카단 카드를 획득 가능하기 때문에 이스테르 섬은 꼭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진을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다시피 이스테르에 모코코 씨앗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로스트아크 이스테르 섬의 마음 획득 방법 알아보기

이스테르 섬의 섬의 마음은 에포나 평판 보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평판 중 '가디언'이라는 에포나 평판이 존재하는데요. 이 에포나 평판을 3단계까지 채워야 획득이 가능합니다.

 

'혼돈의 가디언 생태 조사' 에포나 의뢰를 1단계 7번, 2단계 7번, 3단계 7번으로 총 21번 수행해야 클리어 가능합니다.

 

상당히 오래 걸리는 평판이지만, 별 다른 운과 큰 노력이 요구되지 않고 단순히 에포나 하는 시간만 투자되기 때문에 섬의 마음 중 손쉽게 획득이 가능한 편이라고 봅니다만, 스토리 진행 시간이 꽤 길기 때문에 스토리 미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은 별로일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어쩌면 필수인 이유.. 카단 카드 획득 가능

평판 2단계 보상으로 퀘스트 시작 아이템 '누군가의 편지'가 존재합니다. 이 퀘스트의 보상이 중요한데요.

 

보상이 '세상을 구하는 빛' 세트의 '카단' 카드를 1장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세구빛 카드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저는 의뢰 수행 불가능인데요?

'혼돈의 가디언 생태 조사' 에포나 의뢰는 '푸른 불꽃이 서린 칼날'이라는 선행 퀘스트를 완료한 이후에 수행 가능하게 됩니다. 이는 '이스테르' 섬의 스토리 퀘스트로, 결국 모든 스토리를 밀어야 에포나 의뢰를 시작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