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포르페 모코코 위치 & 섬의 마음 [로아 시즌2]

반응형

로스트아크 포르페 위치 알아보기

포르페는 애니츠 좌측에 곧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프로키온 나침반 일정에 따라 등장하므로 일정을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로스트아크 포르페 섬의 마음 획득 방법 알아보기

포르페 섬의 마음은 필드보스인 바쿠아크 진을 처치하여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합니다.

 

필드보스 바쿠아크 진을 처치하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섬에 진입 시 섬 곳곳에 배치된 아래의 상자를 찾아서 상호작용을 하여 닭으로 변신합니다.

 

닭으로 변신하면 '화난 닭'이라는 Q 스킬을 사용할 수 있고, 이 스킬로 보스에게 돌진하여 보스를 손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본인이 이 스킬로 정확하게 보스에게 돌진하고 딜을 넣는다는 보장이 없기에 파티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쿠아크 진은 섬 중앙 근처에서 젠이 되기 때문에 섬 중앙에서 대기하며 남은 시간을 확인하시며 얼른 스킬을 최대한 정확하게 쓰실 준비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쿠아크 진이 등장하면 보스를 향해 빠르고 정확하게 Q 스킬을 써주시고 처치해주시면 됩니다.

 

Q 스킬로 제대로 돌진하셨다면 변신이 풀리면서 이렇게 체력이 매우 낮은 상태가 됩니다. 낮은 체력으로 인해 죽는 경우도 많지만 보상은 받을 수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로스트아크 포르페 모코코 씨앗 위치 알아보기

포르페에는 총 6개의 모코코 씨앗이 존재합니다.

우선 1, 2번의 경우 앞서 설명드린 닭으로 변신하여야 진입 가능하고 이후 획득 가능합니다. 3번의 경우는 구조물을 제거한 뒤 획득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변신된 닭을 어떻게 해제해야 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주변의 잡몹에게 돌진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위치와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1번

닭으로 변신한 이후 바위들의 틈으로 들어가시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2개 획득 가능. 닭 상태에서도 상호작용 가능합니다.

# 2번

1번과 마찬가지로 닭으로 변신하여 좁은 공간으로 진입 가능합니다.

모코코 2개 획득 가능.

# 3번

맵에 표시된 곳으로 가보시면 구조물이 존재합니다.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고 때리다 보면 부술 수 있고, 제거되면 '오르기'가 활성화됩니다.

길 따라 쭉 들어가시면 모코코 2개 획득 가능.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