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갈망의 섬 모코코 위치 & 섬의 마음 [로아 시즌2]

반응형

로스트아크 갈망의 섬 위치 알아보기

갈망의 섬은 베른 남부 좌측 상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상시 입장 가능하지만 주변에 각종 해역들이 많아 방문하실 때 조심해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로스트아크 갈망의 섬 모코코 씨앗 위치 알아보기

갈망의 섬에는 총 3개의 모코코 씨앗이 존재합니다.

모두 해당 위치로 가시면 제한 없이 획득 가능합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1번

맵 상 위치를 잘못 보고 다른 길로 가시는 분들이 종종 있던데, 섬 입구 왼쪽의 좁은 길 따라서 오셔야 합니다.

# 2번

해당 위치에서 11시 방향의 오두막으로 진입합니다.

숨겨진 방으로 들어오시면 모코코 씨앗 2개 획득 가능.

 

 

로스트아크 갈망의 섬 섬의 마음 획득 방법 알아보기

갈망의 섬의 섬의 마음은 섬 내 존재하는 느린 거북이의 부선장을 처치하여 획득 가능한 '세티노의 비밀가방'을 열어 일정 확률에 따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갈망의 섬은 섬마 획득 난이도가 극악에 달하는 섬이니 거의 모든 내실을 끝내신 분이 아닌 이상 도전하시는 것을 비추드립니다.

 

섬 내에는 '느린거북이의 돌격대장'과 '느린거북이의 부선장'의 네임드 몬스터가 존재하는데요. 이 중 돌격대장은 신경 안 쓰셔도 되고, '부선장'만 잡으시면 됩니다.

 

'부선장'이 젠 되는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세한 위치까지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 위치는 주변에 잡몹이 없어 큰 거슬림 없이 대기하시면서 잡아주시면 됩니다만, 그만큼 경쟁자들이 다수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위치는 주변에 잡몹과 돌격대장도 리젠이 되는 곳이라 잡몹이 상당히 거슬리실 수 있습니다.

 

'부선장'은 처치 후 45초 뒤에 리젠이 됩니다. '부선장'을 처치 시 매우 낮은 확률로 '세티노의 비밀 가방'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세티노의 비밀가방'을 또 다시 열어서 섬의 마음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또 다시 매우 낮은 확률입니다.

 

매우 낮은 확률의 이중가챠를 거쳐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6시간 정도 해보다가 비밀 가방 겨우 하나 먹어보고 포기했습니다. 유튜브에도 보시면 가방을 100개 씩 모아서 까시는 분들이 있는데, 가방 300개 모아서 까시는데도 섬마를 못 드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만큼 극악의 섬마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