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작은 행운의 섬 모코코, 섬의 마음, 떠상 젠시간까지 [로아 시즌2]

반응형

로스트아크 작은 행운의 섬 위치 알아보기

작은 행운의 섬은 루테란 상단의 모래 폭풍 해역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다시피 모코코 씨앗은 존재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로스트아크 작은 행운의 섬 섬의 마음 획득 방법 알아보기

작은 행운의 섬의 마음은 섬 내에 일정 시간마다 등장하는 상인에게 구매한 상자에서 랜덤하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작은 행운의 섬은 섬 자체가 매우 작은 섬입니다.

 

이 섬에 대기하시다 보면 흔히들 이야기하는 '떠상'인

교환NPC '에린'이 등장합니다. 

 

해당 NPC 에린은 2시간마다 리젠이 이루어집니다. 여기서 2시간마다란, 매 시간 정각이 아니라 판매 종료 이후 2시간 뒤에 출현한다는 의미입니다.

 

※ 젠타임 2시간, 정확한가요?

작은 행운의 섬 관련 패치로는 가장 마지막 패치가 2018.12.12에 이루어진 2시간마다 출현 패치입니다. 공식적인 업데이트 내역이므로 정확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각종 커뮤니티 혹은 인게임 채팅을 통해 이전 등장시간을 확인 후 다음 시간 쯤을 예측하여 대기하시거나, 아예 주차해두고 잠수태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상점에서 '작은 행운의 상자'를 해적 주화 100개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상자 개봉 시 반드시 획득이 아니라, 일정 확률에 따라 획득하실 수 있으므로 나오실 때까지 상자를 구매하셔야 됩니다.

 

원래는 상자에서 미술품도 획득할 수 있었으나, 상자에서 획득 가능하던 미술품은 다른 경로로 획득 가능한 미술품이었기 때문에 삭제된 듯 합니다.

상인이 등장하고 나면 5분 간 판매 후, 판매 마감하여 사라지므로 시간을 확인하시고 상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