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지배/배신/갈망/파괴 세트 효과, 1, 2, 3레벨 효과

반응형

장비 세트 효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로아 세트효과 1, 2, 3레벨까지 레벨업/업그레이드하는 방법 알아보기

로스트아크 세트효과 알아보기 로스트아크에는 군단장 이후 만들 수 있는 유물 장비부터 세트효과가 존재합니다. 세트의 종류에는 군단장의 단계가 올라갈수록 이름은 조금씩 바뀔 수 있으나,

todayreviews.tistory.com

업그레이드하는 방법과 업글 시 요구되는 재료, 풀업글에 걸리는 소모 기간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단의 포스팅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장비 세트 효과 업그레이드(1렙, 2렙, 3렙)

모든 세트효과에 대해 한 번에 다루려 했지만 양이 너무 많아 한 번에 정리하기 힘들어 지배/배신/갈망/파괴/구원, 매혹/사멸/악몽/환각으로 2번의 포스팅에 걸쳐 다룸. 원하는 세트에 대해 클릭하여 이동할 수 있다.

    [1레벨 효과/2레벨 효과/3레벨 효과] 또는 [+추가되는 2레벨 효과/3레벨 효과]로 표기하였으니 참고바람.

    ※ 매혹/사멸/악몽/환각의 세트 효과에 대해 궁금하다면 아래의 포스팅 참고 바람.

    로아 매혹/사멸/악몽/환각/구원 세트 효과, 1, 2, 3레벨 효과

     

     

    지배

    2 세트 효과

    ▶ 각성기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30%/10%] 감소하지만 각성기 사용횟수가 1회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한다. 각성기 사용 시 2분 동안 '내면의 각성' 효과를 부여한다. 

    '내면의 각성' : 각성기 및 이동기를 제외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8% 감소하고 스킬피해가 10% 증가한다.

     

    4 세트 효과 

    ▶ 각성기 사용횟수가 1회 추가 증가한다. '내면의 각성' 효과가 강화되어 각성기 및 이동기를 제외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8% 감소하고 스킬피해가 [25%/28%/31%] 증가한다.

     

    6 세트 효과

    ▶ 각성기 사용횟수가 1회 추가 증가한다. '내면의 각성' 적용 시 이동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18%/20%] 증가하는 '강화' 효과를 부여한다.

     

     

    배신

    2 세트 효과

    ▶ 공격 적중 시 자신만 획득 가능한 강력한 에테르 중 하나를 3m 이내에 생성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1분) [+에테르 생성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5초 감소한다.]

     

    4 세트 효과

    ▶ 강력한 에테르를 하나 더 생성한다. 동일한 에테르 획득 시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획득한 개수 만큼 증가한다. [+에테르 생성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6초 감소한다.]

     

    6 세트 효과

    ▶ 최대 에테르를 3개 생성하며 서로 다른 3개의 에테르 효과가 활성될 때 '초월' 효과가 발동된다. [+에테르 생성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7초 감소한다.]

    '초월' : 공격속도 40% 증가하고 이동기 및 각성기를 제외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된다. 일정 시간마다 모든 디버프를 제거, 마나 및 아이덴티티 게이지를 100% 회복한다.

     

     

    갈망

    2 세트 효과

    ▶ 공격 적중 시 '전투의 축복' 효과를 획득하여 16초 동안 자신의 이동속도 및 공격 적중 시 획득하는 아이덴티티 획득량이 [15%/18%/20%] 증가한다.

     

    4 세트 효과

    ▶ '전투의 축복'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자신의 8m 이내의 다른 파티원에게 매 초마다 16초 동안 지속되는 '기민함' 효과를 부여한다.

    '기민함' : 공격 및 이동속도 [8%/10%/12%] 증가

     

    6 세트 효과

    ▶ '전투의 축복'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자신의 8m 이내의 다른 파티원에게 매 초 마다 16초 동안 지속되는 '민첩' 효과를 부여한다.

    '민첩' : 적에게 주는 추가 피해가 [8%/10%/12%] 증가한다.

     

     

    파괴

    2 세트 효과

    ▶ 파티 효과로 보호 효과(보호막, 생명력 회복, 받는 피해감소)가 적용된 대상에게 12초 동안 '생명의 씨앗' 효과가 적용된다.

    '생명의 씨앗' : 인내 [25/30/35] 증가(최대 20중첩)

     

    4 세트 효과

    ▶ '생명의 씨앗' 20중첩 시 생명의 씨앗 효과가 제거되고 10초 동안 '생명 활성' 효과가 발동된다.

    '생명 활성' : 인내가 [500/600/700] 증가하며, 매 초마다 생명력을 [697/910/1120] 회복하고, 추가로 시전자의 최대 생명력의 0.5%만큼 생명력을 회복한다. 생명력이 30% 이하인 경우 회복 효과가 2배로 증가한다. 

     

    6 세트 효과

    ▶ '생명 활성' 효과로 생명력이 회복 될 때마다 3초 동안 '소생' 효과를 추가로 획득한다.

    '소생' : 추가 피해 [2.4%/3.5%/4.6%] 증가 (최대 [10/8/7] 중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